철저한 관리를 통한 건물 기능유지 및 향상
24시간 365일 가동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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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행정관리
- 관리비 부과 및 수납 연체료 등
- 회계관리
- 입주사 관리
- 주차장 수입 및 운영관리
- 민원통합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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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시설관리
- 각종설비 유지보수
- 시설보수공사
- 외주공사 관리감독
- 전력, 용수 사용관리
- 에너지 사용관리
- 법정 기록관리
- 연간관리운영 계획수립
- 법정면허 선임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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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안/주차
- 건물 감시 및 순찰
- 출입관리
- 방화순찰
- 상황실감시
- 긴급상황시 대처
- 주차유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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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미화
- 공용부 및 전용부 청소
- 출입구, 외곽
- 기타 미화관리 전반
- 옥외 조경관리
서비스마인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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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인사서비스 전파교육
- 사업소 관리소장을 대상으로 서비스교육 실시
- 교육내용을 사업소에 전파
- 주기적인 교육전파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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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대화/행동사업소 : 서비스 자체교육
- 사업소의 직원들이 순번을 정하여 서비스교육 실시
- 직원들간의 교육을 통한 유대감증대 및 친밀도 향상
- 현장에 맞는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보다 큰 서비스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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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미소사업소 : 서비스 실천교육
- 월 1회 CS매니저가 사업소를 방문하여 서비스 교육 실시
- 사업소의 직원과 소통하며 문제점 개선
- 서비스의 당위성고취 및 마인드향상